티스토리 뷰

에스캡쳐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아메리칸 2019. 6. 12. 15:5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캡쳐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사용하기 편리하고 간편한 프로그램으로 안내해볼게요. 아직 잘 알려진 프로그램은 아닌듯한데요. 바로 S캡쳐라고하는 프로그래입니다. 오늘 안내해보는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은 S메모를 만든 회사에서 만든 프로그래인듯한데요. 아주 간단하기도 하고 기능도 딱 필요한것들만 있어서 작고 가벼운 프로그램 찾으셨다면 안내해드린 프로그램이 딱일듯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보는 에스캡쳐 프로그램은 작고 가볍고 빠릅니다. 최근에는 이런 화면 캡쳐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오고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아주 작고 가벼운듯한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린데로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사용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캡쳐 방식을 제공을 해줍니다. 기본적인 영역캡쳐와 윈도우캡쳐, 그리고 창캡쳐등을 제공을 해주는데요. 가자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방식들은 모두 들어가있네요 그리고 좀더 차별화된 기능들이 있는데요.

 

 

 

바로 이 캡쳐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바로 클립보드로 복사를 할수가 있어요. 그냥 바로 파일로 저장되는것이 아니고 클립보드에 저장이 되어서 다른 문서 제작하실때 스크린샷을 아주 편리하게 삽입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이너분들이나 개발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색상추출 기능도 들어가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보는 도구 무료로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할까요!? 이 프로그래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요. 개인/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위에 보이시는 화면에서 'Downlaod'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셔야하겠네요. 쉽게 이동하시려면 아래 주소를 복소하시고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줄에 붙여넣기를 해주시고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http://www.smemo.co.kr/scapture/index.html 이 주소로 이동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셨다면 이제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에스캡쳐 설치를 하는 과정은 아주 단순하네요. 여기에서 그냥 '설치하기'버튼만 눌러주시면 제휴 프로그램이나 광고등 없이 바로 빠르고 간편하게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져요.

 

 

그리고 나서 이렇게 에스캡쳐가 실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영역, 윈도우, 창, 색상추출 크게 메뉴가 있고 클립보드로 저장할것인지 이미지로 저장할것인지 선택할수도있네요. 기본 기능에 아주 충실하고 작고 가벼운 프로그램이에요. 기업에서도 무료 제공이 되어지니 안심하고 설치 하고 사용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그럼, 오늘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