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수일 노래모음 히트곡

아메리칸 2019. 5. 11. 16:08

 

오늘 포스팅해볼 주제는

신나는 트로트곡을 한곡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아파트로 너무나도 유명하신 윤수일씨의

신곡인 터미널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제가 요즘 좋아하는 트로트곡중에 한곡이기도 한데요.

가수 윤수일씨의 중저음 목소리와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멋있는 트로트곡인데요.

지금도 기타치며 노래부르는 모습이

너무나도 멋있으시더라구요.

준비해본 영상은 전국 TOP10 가요쇼의

출연 영상입니다.

 

 

 

영상에 가사도 함께 나오니 윤수일 터미널 노래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가사와 함께

따라부르며 감상하면 더욱더 좋겠죠!?

터미널 노래가 끝나고 바로 최고의 히트곡인

아파트도 같이 흘러나오는데요.

 

 

 

너무나도 신이나고 흥겹네요!!

멋진 윤수일씨의 무대 지금 바로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윤수일 터미널과 아파트 노래를 들어볼수

있는 동영상이랍니다.

 

 

고화질이라 더욱더 보기 좋고 가사가 함께

나오니 더욱더 좋네요.

언제 들어도 신나는 노래들인데요.

준비해본 오늘의 노래 즐겁게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