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j홈쇼핑방송편성표 및 방송알람

아메리칸 2019. 4. 25. 21:13

 

최근에는 홈쇼핑을 통해서 물건 뿐만 아니라 음식도 주문을 하기도 하죠. 그만큼 우리 실생활에 정말 가까이 와있는데요. 오늘은 홈쇼핑의 편성표를 확인하고 방송알람을 신청하는법 알려드릴게요.

 

 

 

워낙에 품질이 좋고, 가격이 좋은 상품을 많이 판매하는 홈쇼핑서비스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편성표를 보면서 어떤 제품이 판매를 하는지 궁금하기도 하실거에요. cj홈쇼핑방송편성표를 통해서 쉽게 볼수가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면 편성표는 물론이고 방송시간 알람도 신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꼭 챙겨보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알람 신청해두면 좋죠.

 

 

먼저 오쇼핑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합니다. 검색을 하셔서 이동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해보세요.

CJ오쇼핑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신후에 상단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 'TV쇼핑'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TV방송과 관련된 메뉴들이 나옵니다.

 

 

 

바로 실시간 방송보기도 하실수가 있으며, 상단에는 편성표라고 되어져있기도 하실거에요. 편성표를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럼 일자별로 모두 나오죠.

 

 

이렇게 일자별로 나오게 되어지는데 스크롤을 내려보시게 되면 방송예정인 제품들에 대해서도 나오며, 바로 방송알림 신청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앞으로의 방송 뿐만 아니라 과거 지나간 방송들도 살펴볼수가 있으며, 다시 방송하면 알림을 주도록 방송알림신청을 할수가 있네요. 오늘은 cj홈쇼핑방송편성표 보는 방법과 알림을 신청하는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