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PDF 파일에 걸려있는 비밀번호를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풀어보는법 안내를 해볼게요. 자주 사용하는게 아닌데 프로그램 설치 하려면 상당히 번거롭고 귀찮아요. 그래서 오늘은 설치 하지 않아도 pdf 비밀번호 해제를 해볼수 있는 방법 소개해볼건데요. SMALLPDF사이트 이용할겁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pdf 비밀번호 해제가 가능한데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죠. 그래서 급하게 PDF 비번을 풀어야할떄 아주편리하고 유용합니다. 자 그럼 PDF 파일을 풀어보는법 안내해볼게요. 먼저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이동하는법부터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공식 SMALL PDF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동을 하시게 되면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달아두었어요. PDF 암호해제 기능은 가장 우측 하단부분에 있네요. 이기능을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PDF 암호해제를 해볼수 있는 기능이 실행이 되어지게 될거에요. 여기에 파일으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아주심녀 되는데요. 또는 하단에 파일 선택버튼을 눌러서 PDF 파일을 골라주셔도 됩니다. 모두 한글로 나와서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PDF 파일에걸려있는 암호 제거 기능에 댛래서 안내가 되어져있는데요. 제가 먼저 사용해본바 간단하게 숫자조합으로 설정되어져있는 경우라면 PDF 암호해제 하는데 그리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 하지만 문자 특히 특수문자가 들어가게 되면 이부분은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거나 안될수도 있어요.

 

 

암호를 풀고자 하시는 PDF파일이 서버로 전송이 되어지게 되었다면 이제 PDF 에 걸려있는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풀어지게 되어집니다. 시간이 제법 걸릴수가 있어요. 간단한 비밀번호였다라면 pdf 비밀번호 해제는 금방 되어지실겁니다. 비번이 풀린 상태로 저장되어서 다시 받을수가 있게 되는데요.

 

 

이렇게 PDF 파일을 다시 내려받아보시면 비번 확인없이 열어볼수가 있을거에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PDF 파일에 걸려있는 비밀번호를풀어보세요. 설치 하지 않도고 이용할수가 있어서 정말 정말 좋네요. 그럼 아래는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스몰피디에프:https://smallpdf.com/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