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갈때듣기좋은노래 연속재생

아메리칸 2019. 4. 29. 20:25

 

요즘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는데요. 곧 있으면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이 되어지기도 하죠. 대한민국 국민들 대부분의 휴가는 7월말에서 8월초에 가게 되어지는 경우가 많죠.

 

 

 

정말 여름휴가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신나는 휴가, 여행을 떠날때에는 역시 신나는 노래들이 좋죠. 오늘은 그래서 여행갈때듣기좋은노래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신나는 댄스곡과 상큼한 노래들이 들어있는데 여행가시는 차안에서 크게 틀어놓고 들어보시면 더더욱 좋을만한 노래들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아래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를 통해서 다시한번 들어보시면 좋은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노래모음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먼저 위에는 여행갈때나 운전할때 특히나 듣기 좋은 노래들이에요. 듣기만 해도 빨리 떠나고 싶어지게 하는 음악들인데요.

아래 모음도 여행을 떠날때 들어보시면 좋은 상큼하고 신나는 노래들이에요. 한번 재생해두시면 연속으로 흘러나오니 차에서 운전을 하시면서 들어보셔도 좋아요.

 

 

오늘은 여행갈때듣기좋은노래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이제곧 여름 휴가 시즌인데 여러분들도 여름 휴가 잘 다녀오시기 바래요. 꼭 여름휴가 뿐만 아니라 여행갈때에도 도움될만한 노래이니 마음에 드셨다면 좋겠네요.

 

 

댓글